커뮤니티고객님, 사랑합니다! 항상 즐겁고 활기찬 온딜카와 함께 하실래요?

[온딜카 파트너 탐방기] 카프레소

[온딜카 파트너 탐방기] 카프레소

 

'합성유 엔진오일의 표준!! 카프레소'

 

세번째 소개할 시공사는 경기도 광명에 소재한 프리미엄 엔진오일 전문 시공사 카프레소입니다. 

 







카프레소란 자동차의 CAR와 에스프레소의 ESSPRESSO가 합쳐진 합성어로 사람은 커피로 즐거움을 누리고 자동차는 오일로 즐거움을 느낀다는 뜻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다른 엔진오일 시공사들과는 달리 고객들이 카페에 와서 커피를 한잔 즐기는 기분으로 엔진오일 교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꾸며진 '프리미엄 엔진오일 카페' 입니다.  

 

시공사 분위기도 그에 걸맞게 아주 깔끔한 모습이네요.



 

그와 더불어 철저히 검증된 최고의 합성엔진오일만을 취급하여 고객들의 어떠한 취향에도 만족 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구비하고 있으며, 숙력된 전문 오일교환 머케닉이 오일교환 서비스 및 간단한 차량 점검서비스까지 해드리고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고객 휴게실에는 다양한 먹거리도 준비되어있고요.​

 

 

 

오랜 자동차 동호회 활동으로 쌓여진 자동차 운행 노하우와 다양한 제품들의 사용 및  테스트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의 차는 곧 내 차다" 라는 슬로건으로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드리기 위해 항상 준비하고 있습니다. ​

카프레소 취급품목
-Voltronic, MOTUL, LIQUIMOLY, SELENIA, Petronas Syntium 등



​카프레소는 KTX 광명역, 이케아, 코스트코 광명점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 서울을 비롯하여 분당, 일산,수원에 이르기까지 좋은 교통환경과 넓은 주차공간으로 카프레소의 프리미엄 엔진오일교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앞으로 저희 "카프레소"를 많이 응원해 주시고 애용해주실것을 부탁드리며 더 좋은 가격과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실현하겠습니다. 


시공혜택





 

영업시간 

 

월요일~금요일 : 10시 ~ 20시
토요일 : 09시 ~ 18시
공휴일 및 일요일 휴무


시공문의 & 예약


카프레소

0507-1275-1092(누르면 자동연결 됩니다.) 

경기도 광명시 일직동 507-5

 

 

지금 바로 전화하세요!!

 

이전글
걸윙도어? 시저도어? 어떻게 구분하나요??
다음글
[온딜카 파트너 탐방기] 오토폴리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