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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용약관

                                제 1장 총칙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이용자가 주식회사 온딜(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온딜 카 서비스 및 기타 제반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등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주요 용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 “회사”라 함은 “온딜 카” 서비스 및 기타 제반서비스를 제공하는 자를 말합니다.
                                • “이용자”라 함은 “회사”의 애플리케이션 및 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온딜 카”서비스 및 기타 제반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 "회원"이라 함은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이용자" 아이디(ID)를 부여받은 "이용자"로서 "회사"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이 아니면서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 “서비스”라 함은, 구현되는 단말기(PC, 태블릿, 휴대용 단말기 등의 각 종 유무선 장치)와 상관없이 온딜 브랜드명을 가지고 “회사”가 제공하는 제반 서비스를 말합니다.
                                • “게시물” 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상”에 게시한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ㆍ화상ㆍ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 "비밀번호(PASSWORD)"라 함은 "회원"이 부여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제 3조 (약관의 게시 등)

                                • "회사"는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 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합니다.

                                제 4조 (약관의 개정 등)

                                • "회사"는 온라인 디지털콘텐츠산업 발전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서비스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 후 상당한 기간동안 공지하고, 기존회원에게는 개정약관을 전자우편주소로 발송합니다.
                                •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개정약관 공지 후 개정약관의 적용에 대한 "이용자"의 동의 여부를 확인합니다. "이용자"가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 또는 "이용자"는 콘텐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5조 (약관의 해석)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온라인 디지털콘텐츠산업 발전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문화체육관광부장관이 정하는 디지털콘텐츠이용자보호지침, 기타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2장 회원가입

                                제 6조 (회원가입)

                                • 회원가입은 "이용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하고 회원가입신청을 한 후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 회원가입신청서에는 다음 사항을 기재해야 합니다. 1호, 2호의 사항은 필수사항이며, 그 외의 사항은 선택사항입니다.
                                  1. 1."아이디"와 "비밀번호"
                                  2. 2.전자우편주소
                                  3. 3.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
                                • "회사"는 상기 "이용자"의 신청에 대하여 회원가입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1.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2. 2.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3. 3.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4. 4.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 "회사"는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제3항과 제4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이를 신청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신청자에게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회원가입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제 7조 (회원정보의 변경)

                                • "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 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8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에 의해 사용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 제2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9조 ("회원"에 대한 통지)

                                •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지정한 전자우편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회사"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제1항의 통지를 합니다.

                                제 10조 (회원탈퇴 및 자격 상실 등)

                                •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1.가입신청 시에 허위내용을 등록한 경우
                                  2. 2.다른 사람의 "회사"의 서비스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3. 3."회사"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회사"가 회원자격을 제한·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 3장 위치기반서비스

                                제 11조 (위치기반서비스의 내용)

                                회사는 위치정보사업자로부터 제공받은 위치정보수집대상의 위치정보를 이용하여 다음 각 호와 같은 내용의 위치기반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현재 위치를 활용하여 검색결과를 제공 : 개인위치정보주체의 현 위치를 기준으로 근거리에 위치한 업체의 검색결과 등을 제공합니다.
                                • 개인위치정보수집 대상자의 위치정보는 회사의 서버 등으로 전송되지 아니하고 수집된 개인위치정보수집 대상자의 단말내에서만 사용됩니다.

                                제 12조 (위치정보 수집방법)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합니다.

                                • 휴대폰 단말기를 이용한 기지국 기반의 실시간 위치정보 수집

                                제 13조 (위치기반서비스의 이용)

                                • 위치기반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상이나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가 일지 중지될 수 있고, 또한 운영상의 목적으로 회사가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공지합니다.
                                • 회사는 전시·사변·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와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는 등 기타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위치기반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 제2항에 의한 장애로 인하여 위치기반서비스가 제한 또는 정지된 경우에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4조 (개인위치정보의 이용 또는 제공)

                                • 회사는 개인위치정보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미리 이용약관에 명시한 후 개인위치정보주체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 회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며,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 회사는 타사업자 또는 이용 고객과의 요금정산 및 민원처리를 위해 위치정보 이용·제공․사실 확인자료를 자동 기록·보존하며, 해당 자료는 1년간 보관합니다.
                                • 회사는 개인위치정보를 회원이 지정하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당해 통신 단말장치로 매회 회원에게 제공받는 자, 제공일시 및 제공목적을 즉시 통보합니다. 단, 아래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원이 미리 특정하여 지정한 통신 단말장치 또는 전자우편주소로 통보합니다.
                                  1. 1.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당해 통신단말장치가 문자, 음성 또는 영상의 수신기능을 갖추지 아니한 경우
                                  2. 2.회원이 온라인 게시 등의 방법으로 통보할 것을 미리 요청한 경우

                                제 15조 (개인위치정보주체의 권리)

                                •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언제든지 개인위치정보를 이용한 위치기반서비스 제공 및 개인위치정보의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의 전부 또는 일부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수집한 개인위치정보 및 위치정보 이용, 제공사실 확인자료를 파기합니다.
                                •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언제든지 개인위치정보의 수집, 이용 또는 제공의 일시적인 중지를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를 거절할 수 없고 이를 위한 기술적 수단을 갖추고 있습니다.
                                •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아래 각 호의 자료에 대한 열람 또는 고지를 요구할 수 있고, 당해 자료에 오류가 있는 경우에는 그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정당한 사유 없이 회원의 요구를 거절할 수 없습니다.
                                  1. 1.본인에 대한 위치정보 수집, 이용, 제공사실 확인자료
                                  2. 2.본인의 개인위치정보가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또는 다른 법률 규정에 의하여 제3자에게 제공된 이유 및 내용
                                • 회원은 제1항 내지 제3항의 권리행사를 위해 회사의 소정의 절차를 통해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 16조 (법정대리인의 권리)

                                • 회사는 14세 미만의 이용고객에 대해서는 개인위치정보를 이용한 위치기반서비스 제공 및 개인위치정보의 제 3자 제공에 대한 동의를 당해 이용고객과 당해 이용고객의 법정대리인으로부터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이 경우 법정대리인은 제7조에 의한 이용고객의 권리를 모두 가집니다.
                                • 회사는 14세 미만의 아동의 개인위치정보 또는 위치정보 이용∙제공사실 확인자료를 이용 약관에 명시 또는 고지한 범위를 넘어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14세미만의 아동과 그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단, 아래의 경우는 제외합니다.
                                  1. 1.위치정보 및 위치기반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위치정보 이용, 제공사실 확인자료가 필요한 경우
                                  2. 2.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제 17조 (8세 이하의 아동 등의 보호의무자의 권리)

                                • 회사는 아래의 경우에 해당하는 자(이하 “8세 이하의 아동 등”이라 한다)의 보호의무자가 8세 이하의 아동 등의 생명 또는 신체보호를 위하여 개인위치정보의 이용 또는 제공에 동의하는 경우에는 본인의 동의가 있는 것으로 봅니다.
                                  1. 1.8세 이하의 아동
                                  2. 2.금치산자
                                  3. 3.장애인복지법 제2조 제2항 제2호의 규정에 의한 정신적 장애를 가진 자로서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 제2조 제2호의 규정에 의한 중증장애인에 해당하는 자(장애인 복지법 제29조의 규정에 의하여 장애인 등록을 한 자에 한한다.)
                                • 8세 이하의 아동 등의 생명 또는 신체의 보호를 위하여 개인위치정보의 이용 또는 제공에 동의를 하고자 하는 보호의무자는 서면동의서에 보호의무자임을 증명하는 서면을 첨부하여 회사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보호의무자는 8세 이하의 아동 등의 개인위치정보 이용 또는 제공에 동의하는 경우 개인위치정보주체 권리의 전부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제 18조 (위치정보관리책임자의 지정)

                                • 회사는 위치정보를 적절히 관리, 보호하고 개인위치정보주체의 불만을 원활히 처리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책임을 질 수 있는 지위에 있는 자를 위치정보관리 책임자로 지정해 운영합니다.
                                • 회사는 개인위치정보주체의 위치정보를 저장하지 않고 있습니다. 개인위치정보주체자의 단말내에만 저장되는 서비스의 관리책임자는 아래와 같습니다.
                                  1. 1.성명 : 김재은
                                  2. 2.부서 : 서비스 기획운영팀
                                  3. 3.대표전화 : 02-2634-8525

                                제 4장 콘텐츠 이용

                                제 19조 ("이용자"의 의무)

                                •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1.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기재
                                  2. 2.타인의 정보도용
                                  3. 3."회사"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4."회사"가 금지한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5."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6."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7.외설 또는 폭력적인 말이나 글, 화상, 음향,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회사"의 사이트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8. 8.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 "이용자"는 관계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콘텐츠"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 20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 "회사"는 "이용자"가 콘텐츠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언제든지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 제1항의 정보를 전화 및 모사전송기기에 의하여 전송하려고 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사전 동의를 받아서 전송합니다.
                                • "회사"는 "콘텐츠"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콘텐츠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 등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을 "회사"에게 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온딜카를 통한 "이용자"의 음성통화, 메시지를 6개월간 저장 보관하며, 문제발생시 열람 할 수 있습니다.

                                제 21조 (게시물의 삭제)

                                • "회사"는 게시판에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을 위반한 청소년유해매체물이 게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이를 지체 없이 삭제 합니다. 다만, 19세 이상의 "이용자"만 이용할 수 있는 게시판은 예외로 합니다.
                                • "회사"가 운영하는 게시판 등에 게시된 정보로 인하여 법률상 이익이 침해된 자는 "회사"에게 당해 정보의 삭제 또는 반박내용의 게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이를 즉시 신청인에게 통지합니다.

                                제 22조 (저작권 등의 귀속)

                                •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제휴계약에 의해 제공되는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해당 제공업체에 귀속합니다.
                                • "이용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 또는 제공업체에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 또는 제공업체의 사전승낙 없이 복제, 전송,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 "회사"는 약정에 따라 "이용자"의 저작물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의 허락을 받습니다.

                                제 23조 (개인정보보호)

                                • "회사"는 제7조 제2항의 신청서기재사항 이외에 "이용자"의 콘텐츠이용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회사"가 문의한 사항에 관해 "이용자"는 진실한 내용을 성실하게 고지하여야 합니다.
                                • "회사"가 "이용자"의 개인 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가 이용신청 등에서 제공한 정보와 제1항에 의하여 수집한 정보를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한 경우에 모든 책임은 "회사"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1.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2. 2.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3. 3.약관의 규정 또는 법령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 "회사"가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관련사항(제공받는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등에 관하여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2조 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명시하고 고지하여야 합니다.
                                • "이용자"는 언제든지 제3항의 동의를 임의로 철회할 수 있습니다.
                                •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 "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자는 "이용자"가 동의한 범위 내에서 "개인정보"를 사용할 수 있으며, 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 "회사"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이 적용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식회사 온딜>(이하 '온딜')은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및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이용자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처리방침을 두고 있습니다. 온딜은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ㆍ본 방침은 2018년 5월 15일부터 시행됩니다.

                                1.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온딜은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처리합니다. 처리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동의를 구할 예정입니다.

                                1. 서비스 회원가입 및 관리
                                회원 가입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대리인 동의 여부 확인, 각종 고지·통지, 고충처리,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컨텐츠 제공, 맞춤 서비스 제공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마케팅 및 광고에의 활용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접속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정보주체의 권리, 의무 및 그 행사방법

                                이용자는 개인정보주체로서 다음과 같은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 정보주체는 온딜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1.개인정보 열람요구
                                  2. 2.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3. 3.삭제요구
                                  4. 4.처리정지 요구
                                •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온딜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8호 서식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온딜은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온딜은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3.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온딜은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회원가입 및 관리]
                                • - 필수항목 : 비밀번호, 로그인ID, 이메일, 접속 IP 정보, 쿠키, 서비스 이용 기록, 접속 로그, 본인확인기관을 통한 본인인증 결과 값(CI, 전화번호)
                                • - 선택항목 : 사진
                                [상품의 주문 및 배송]
                                • - 필수항목 : 이름, 주소, 전화번호, 자동차 모델

                                4. 개인정보의 파기

                                온딜은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처리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의 절차, 기한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기절차]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는 목적 달성 후 별도의 DB에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혹은 즉시 파기됩니다. 이 때,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파기기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기간이 경과된 경우에는 보유기간의 종료일로부터 5일 이내에,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달성, 해당 서비스의 폐지, 사업의 종료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필요한 것으로 인정되는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그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 형태의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5.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온딜은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 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2. 정기적인 자체 감사 실시
                                개인정보 취급 관련 안정성 확보를 위해 정기적(분기 1회)으로 자체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3.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 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5.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변경,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6.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최소 6개월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 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보안기능 사용하고 있습니다.
                                7. 문서보안을 위한 잠금장치 사용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저장매체 등을 잠금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8.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6.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 온딜은 이용자에게 개별적인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1. 가.쿠키의 사용목적: 이용자의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보안접속 여부,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해 사용됩니다.
                                  2. 나.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인터넷 옵션>개인정보 메뉴의 옵션 설정을 통해 쿠키 저장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3. 다.쿠키 저장을 거부할 경우 맞춤형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7.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온딜은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 성명 : 김재은
                                • - 직책 : 본부장
                                • - 연락처 : (유선)02-2634-8525, (팩스)02-2633-8525, (이메일)jekim@ondeal.co.kr

                                정보주체께서는 온딜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온딜은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8. 개인정보 열람청구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온딜은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처리 부서
                                • - 부서명 : 서비스 기획운영팀
                                • - 담당자 : 김재은
                                • - 연락처 : (유선)02-2634-8525, (팩스)02-2633-8525, (이메일)jekim@ondeal.co.kr

                                정보주체께서는 제1항의 열람청구 접수ㆍ처리부서 이외에,
                                행정안전부의 ‘개인정보보호 종합지원 포털’ 웹사이트(www.privacy.go.kr)를 통하여서도 개인정보 열람청구를 하실 수 있습니다.

                                행정안전부 개인정보보호 종합지원 포털
                                - 개인정보 민원 → 개인정보 열람등 요구 (본인확인을 위하여 아이핀(I-PIN)이 있어야 함)

                                9. 권익침해 구제방법

                                아래의 기관은 온딜과는 별개의 기관으로서,
                                온딜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 소관업무 :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 - 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 - 전화 : (국번없이) 118
                                • - 주소 : (58324) 전남 나주시 진흥길 9(빛가람동 301-2) 3층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 - 소관업무 : 개인정보 분쟁조정신청, 집단분쟁조정 (민사적 해결)
                                • - 홈페이지 : www.kopico.go.kr
                                • - 전화 : (국번없이) 1833-6972
                                • - 주소 : (03171)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209 정부서울청사 4층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10.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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