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시공시공가격, 시공시간, 시공부품, A/S 기간 등의 필수정보를 이제는 기다리지 마세요.

4P

올뉴 K3 GT 네오테크 단조 4P브레이크, 엔써경량리어확장 디스크 장착

기아자동차 K3 GT

2019.10.17 목요일 02:56 오후 0 0 4455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하기

시공상담

이모션

010-9145-0266

시공 소요시간

3 시간 미만

시공 가격

2,000,000

시공 상세 / 댓글(0) 시공사 전체 리뷰(0)
시공 전
시공 전
시공 후
시공 후

시공안내

시공불가 차종 유선상담ㄷ
시공부품 안내 네오테크 단조 4P 브레이크 + 엔써 경량 디스크로터
A/S기준 AS가능

시공 상세내용



​안녕하세요, 시흥 이모션 입니다.




올뉴 K3 GT 5도어

네오테크 SF 단조 4P +리어확장

브레이크 튜닝

제동성능 업그레이드로

안전 확보







네오테크 SF 단조 4p 브레이크 355mm

Photo time ~~

네오테크 단조 4피스톤 캘리퍼

(샴페인골드 아노다이징)

엔써 핀플로팅 355mm 경량 디스크




엔써 경량 리어확장 킷 330mm




디스크로터 방청작업

전화를 통해 K3 GT 5도어 오너님께서

네오테크 단조 4P 브레이크,

그리고 리어확장 까지 예약해주셨고,

차량 입고예약 날짜 맞춰

제품 준비 완료하였습니다 !!

사전 작업으로 물건 검수 및

디스크로터 방청작업 마친 상태




2019 올뉴 K3 GT 5도어

감마 1.6TGDI 엔진과 7단 DCT 조합으로

204마력, 27토크를 내는

꽤나 재미진 친구죠 ^^

5도어로 실용성까지 !

디자인도 이쁘던데요...




18인치 휠 튜닝까지 됀

k3 입니다.

18인치 휠이라서 디스크로터는

355mm 추천 드렸네요 ~^^




순정 1P 브레이크에 불만이신 오너분.

1P 라고 다 밀림현상이 생긴다 ?

그건 아닙니다만..




준비해드린 엔써 355mm 디스크와

사이즈를 비교해봅시다.

출력은 이미 잘 내놓고

왜 제동력에는 인색한지 모르겠습니다..




튜닝할 제품은 이모션에서 강력 추천드린

네오테크 SF 단조 4P 브레이크

조금 더 저렴한 가격의 모노블럭보다

디자인 부분을 그냥 압도합니다.

가장 중요한 제동성능은

여러 4P 브레이크 제품들 중 Top 급 입니다.

오리지널 브렘보와 대적을 이룰 정도니까요..




네오테크에서 잘 만들어진 브레이크인 만큼

튜닝인증은 당연한 얘기겠죠.




함께 조합되는 디스크로터는

네오테크 디스크 중 최고급 !

엔써 핀플로팅 355mm 경량디스크

기본 적용됩니다.

내구성, 강성은 최고수준이며

은은하게 튀는 오렌지골드 하우징 까지 !

브레이크 사용이 한계치를 넘어서는

수많은 경기차량에도 장착되며,

전혀 문제가 없기 때문에 믿을만 합니다 ^^




이제 각설하고, 작업 시작

허브 녹부터 제거하고

방청작업 진행합니다.




디스크로터 피팅 및 고정하고

훨씬 커진 디스크로터로 인한

더스트 커버와의 간섭을 없애줍니다.

더스트커버도 쇠라서 간섭이 나면

큰 소음, 디스크 손상이 발생합니다..!




네오테크 sf 단조 4p 캘리퍼

조심스레 브라켓에 걸어주고,

전자식 토크렌치를 이용하여

아주 정확한 토크값으로 캘리퍼볼트 조입니다.

과토크로 인한 캘리퍼 및 브라켓 손상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한 필수 작업

전동임팩으로 다다다 쏘는 순간

손상을 피할 수 없죠. 특히 알루미늄 인데 !




네오테크의 오차없는 제품 설계 플러스

이모션의 정확한 셋팅으로

패드 높이 및 영점은 100% 정확합니다.




이제 리어 작업으로 고고 ~

근데 브레이크가 꼭 없는 것처럼..

안보이지 않습니까 ??




여기 있습니다.

굉장히 작아요.

이렇게 작으면 급브레이크 시

뒤에가 흔들흔들 털릴 수 있죠..




프론트 355mm와 최적의 밸런스를 위해

330mm 리어 전용 디스크

적용 해드렸습니다.

제품은 당연히

네오테크 엔써 330mm 경량디스크 !

프론트보다 사이즈 차이는 훨씬 더..

리어 디스크를 확장하여 마찰면적을

넓혀줌으로써, 급제동 시에

뒤를 눌러주는 힘이 증가됩니다.

흔들 거리는 것을 막아주기 위한 튜닝 !

아, 물론 프론트와 깔맞춤을 하기 위한

그런 익스테리어 목적도 있죠 ^^




여기도 마찬가지로

허브 녹제거 및 방청작업




프론트와 동일하게 더스트 커버 간섭 제거




리어확장에서 가장 중요한 작업

정말 딱 떨어지는 모습입니다 ^^

제품이 차량 제원에 100% 맞지 않거나

약간의 오차만 있어도,

인스톨을 좀만 잘못해도,

이렇게 정확한 패드 높이와 영점은

나오지 않습니다.




네오테크 SF 단조 4P 브레이크

그리고





엔써 330mm 경량디스크 리어확장

앞 뒤 브레이크 튜닝이 완벽하게 완료

프론트 캘리퍼가 바뀌었기 때문에

에어빼기 작업 시행.

완벽한 에어빼기로 타이트한 답력 확보 !!




로드테스트를 진행하며

초기 길들이기 베드인 과정을 수행하고,

제품 인스톨 이상유무를 파악합니다.




1,400kg도 안되는 차량에

355mm 4P + 330mm 리어확장

제동성능은 물론 기존 순정보다

밸런스도 훨씬 좋아졌습니다.




제동성능 향상은 제동거리를 줄여줍니다.

단 몇미터의 제동거리 단축만으로

생명을 지킬 수 있습니다.

보험과도 같은 브레이크 튜닝

전문적인 셋팅으로 스트레스 없이

안전을 지켜보세요 !

시흥 이모션과 함께 :D




시흥 멀티 튜닝샵 이모션에서는

브레이크, 일체형 서스펜션, 휠, 타이어,

하체튜닝, 엔진오일, 미션오일, 얼라이먼트

논스톱 튜닝이 가능합니다 ^^

▼ 이모션 블로그 ▼

http://emotion-tuning.co.kr/

▼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https://pf.kakao.com/_xlxcxbXj

문의전화

010 9145 0266


고객님, 시공은 만족스러우셨나요?
시공 리뷰를 작성하시면 500Point를 적립할 수 있어요~

시공 리뷰 작성하기
최신순 높은별점순 낮은별점순
    작성하기
    시공사례 신고하기

    이용 중 불편사항이 있으셨나요?
    아래의 항목 중 사유를 선택하여 신고하기를 완료하시면
    담당자 확인 후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신고 내용 선택
    신고항목

    팝업 닫기